`스테프핫도그`, 신메뉴 "반반 도그" 2종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2017-07-20 15:3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914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신메뉴 "반반 도그" 2종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7-20 15:26

                 
 

요 근래 전국 각지에서 '폭염' 경보가 내려지는 등, 여름 날씨가 심상치 않다. 아직 초여름이라 할 수 있는 7월임에도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야외활동이나 안전사고 발생에 위험성이 부각되고 있다. 심지어 곧 다가올 8월의 무더위는 지금보다 심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할 전망이다. 

특히 이러한 무더운 날씨 속에서는 건강유지에 더욱 각별히 신경 쓸 필요가 있다. 무더위로 인해 식사에 대한 의욕 자체가 저하되거나, 입맛을 잃어버리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이는 곧 식단 및 영양관리에 어려움을 초래한다는 것과 일맥상통하며,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런 와중에 무더위 입맛을 사로잡을 만 한 메뉴가 출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가 선보인 이색 신메뉴 '반반핫도그'다.

이번에 스테프핫도그가 출시한 신메뉴 반반핫도그, 일명 '반반도그'는 스테프 핫도그만의 '베스트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한 '가성비' 메뉴다.  

반반도그는 인기 메뉴 '스테프핫도그'와 '칠리덕', 또 다른 인기 메뉴인 '프렌치불고기'와 '프렌치칠리덕'을 각각 '반반씩' 합한 2가지 제품 구성으로 출시됐다. 하나의 메뉴 선택으로 두 가지의 핫도그를 맛 볼 수 있어, 메뉴의 선택 폭을 좁힌 한편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스테프핫도그는 반반도그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29일까지 반반도그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인기 사이드메뉴인 '프렌치프라이' 또는 '카사바칩'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단 휴게소 및 워터파크 등의 특수 지역 매장은 판매와 이벤트에서 제외되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더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인증샷·해시태그 이벤트'도 7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반반도그 출시 및 이벤트와 관련해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신메뉴 반반도그를 통해 그간 스테프핫도그를 애용해 준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따라 여러 가지 메뉴 조함과 테스트를 거쳐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메뉴이므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1999년 국내 입점 이래 15년 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해 온 핫도그 전문 브랜드로, 새 단장후 리뉴얼 오픈한 춘천역점을 비롯하여 다가오는 7월말 특수매장인 경주히어로파크점 및 대구이월드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정통성 있는 여러 종류의 핫도그 메뉴와 함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품질대비 맛, 가격 경쟁력을 갖춘 커피 등으로 '핫도그 카페'로서 인지도를 다져 나가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