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 9월 신규 매장 ‘경기 광주역점’ 오픈 소식 전해
2017-09-27 14:4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186
첨부파일 : 0개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 9월 신규 매장 ‘경기 광주역점’ 오픈 소식 전해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9-27 14:33 송고

 

© News1
다양한 핫도그를 선보이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9월에도 신규 오픈 매장 소식을 알려왔다. 이번 신규 오픈 매장은 경기 광주역(경강선) 1층에 위치한 ‘경기 광주역점’이다.

경기 광주역 일대는 지난해 9월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여주역을 잇는 경강선이 개통돼, 새로운 교통 요충지로 각광 받고 있는 중이다. 특히 경강선 개통 이후 강남과 판교 등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개선되면서, 성남 분당구 및 판교 지역 수요자가 증가하고 있다.

더욱이 근접한 지역에 이미 주거 단지와 광주중앙고등학교, 역동초등학교 등의 학군이 잘 형성돼 있어 고정 수요가 확보되는 중이다. 추후 더욱 활발한 상권 형성과 주거 환경 조성이 이뤄질 전망이기에, 더욱 활기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스테프 핫도그 ‘경기 광주역점’은 오픈 기념하여 ‘매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오픈일인 9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메인 메뉴인 핫도그 단품 구매 시 탄산 음료(택1)를 무료로 증정하고, '아메리카노 구매 시에 추가로 한 잔이 더 제공'되는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HOT/ICE 선택 가능).

또한 1만 원 이상 메뉴를 구매할 경우, 스테프 핫도그 관련이미지가 새겨진 ‘머그컵’을 증정한다. 머그컵 증정은 오픈 날짜부터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신규 오픈 매장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 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대표 메뉴인 핫도그 10여종을 판매 중이다. 이를 비롯해 샌드위치, 샐러드 및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도 구성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자체 엄선된 원두로 추출한 커피는 콜롬비아를 비롯한 5개 산지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말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진득한 단맛과 부드러운 고소함, 목으로 매끄럽게 넘어가는 부드러운 커피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브랜드 메뉴의 특성상 ‘단체 주문’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스테프 핫도그를 즐길 수 있으며, 창업이 활발한 요즘 가맹점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및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