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가 오는 4월 20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4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테프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중심으로 1999년 국내 론칭 후 19년째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테프핫도그는 그동안 로드샵을 중심으로 백화점, 영화관, 쇼핑몰, 대형마트 등 다양한 특수상권에서도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우수점포 선정에 대한 노하우를 갖춰왔다. 또 지난달 잠실야구장 1루, 3루 두 곳에 매장을 오픈하며 활발한 가맹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이번 사업설명회는 스테프핫도그만의 ‘점포추천 컨설팅 서비스’를 바탕으로 수도권 추천점포를 소개하는 창업설명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핫도그 창업, 프랜차이즈 스테프핫도그만의 경쟁력, 본사 관리 시스템, 가맹계약 프로세스 등의 정보를 세세하게 제공할 예정이라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한 번 창업에 실패했던 이들도 성공적인 업종전환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사용하던 기기나 집기를 활용해 오픈할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대표 메뉴인 핫도그뿐만 아니라 경쟁력있는 커피와 음료, 샌드위치, 샐러드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핫도그 카페 형식으로 경쟁력이 매우 뛰어난 브랜드”라며 “수도권 내에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사업설명회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