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
이 가운데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프랜차이즈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도 사업설명회 개최 소식을 전해왔다. 스테프 핫도그는 다가오는 9월 가을 창업 시즌에 대비해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24일 오후 2시부터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스테프 핫도그 측이 진행하는 이번 사업설명회의 주제는 업종 전환과 업종 변경, 즉 리모델링 창업에 대한 내용이 주 골자다. 업종 전환이나 업종 변경, 리모델링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설명과 창업 시 혜택에 대한 내용을 중점으로 설명할 계획이다.
사업설명회에서 스테프 핫도그가 설명할 업종 변경, 리모델링 창업은 예비 창업주의 창업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기존에 운영 중인 매장의 인테리어 및 주방기기, 가구 등 사용하던 시설을 최대한 재활용하는 방향으로 구성된다.
이처럼 최소한의 투자를 통해 최대한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스테프 핫도그를 창업해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뿐만 아니라 가맹비 지원 등의 추가적인 창업 혜택 역시 예비 창업주들에게 안내할 방침이다. 스테프 핫도그의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업설명회가 종료된 후에는 점포 개발 담당자와의 개별 상담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스테프 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판매 중이다. 아울러 콜롬비아를 비롯한 5개 산지의 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으로, 말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진득한 단맛과 부드러운 고소함, 텁텁하지 않고 목으로 매끄럽게 넘어가는 부드러운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스테프 핫도그는 1999년 국내 입점 이래 15년 이상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해 온 핫도그 전문 브랜드다. 정통성 있는 여러 종류의 핫도그 메뉴와 함께 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한 가격 대비 맛, 가격 경쟁력을 갖춘 커피 등으로 ‘핫도그 카페’로서 인지도를 다져 나가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