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말 이른 추석도 지나고, 가을이 한창인 10월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야외 활동을 즐기며 가을도 만끽하면서, 소비 심리 또한 상승한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이끌기 위한 각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경쟁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10월 각종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가 연달아 개최되며 예비 창업주들의 수월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을 돕고 있다. 그 중에서 지난 10월 4일부터 6일까지는 SETEC에서 제 49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가 개최됐으며,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는 코엑스에서 제 43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가 개최되며 예비 창업주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대표 핫도그 프랜차이즈인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도 본격적인 창업 시즌을 맞이해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스테프핫도그는 지난 하절기 ‘하이원 워터월드점’을 비롯한 다양한 특수 매장과 ‘김포공항점’ 리뉴얼 오픈, 10월 ‘나주CGV점’ 신규 오픈 소식을 알린 데 이어 이후에는 남부터미널점 등에서 오픈을 준비 중이다.
스테프핫도그는 1999년 국내 1호점 론칭 이후 20년차라는 노하우를 자랑하는 핫도그 프랜차이즈로서, 꾸준한 성장과 트렌드에 맞는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만큼 창업 시즌 예비 창업주들의 성공 창업을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현재 오픈되는 신규 매장의 경우 기존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기본으로 더 나아가 커피 품질에도 신경 써 “핫도그 카페 창업”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창업 시즌을 맞아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고민하는 분들께 상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신규 창업은 물론 업종전환 창업 문의 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스테프핫도그 프랜차이즈 핫도그 카페 창업, 상담과 관련한 상황은 대표 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