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STEFF HOTDOG)'가 스타필드 안성점에 신규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 지역 최대 규모 테마파크로 지하 2층, 지상 3층, 주차 가능 대수 5000대의 대형 규모로 그랜드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 가운데, 스테프핫도그는 캐주얼 의류 매장, 아쿠아필드, 영화관, 스포츠체험시설 등이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은 3층에 오픈을 마쳤으며, 오픈 당일부터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인기를 증명했다.

관계자는 "경기도 남부지역 최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안성점에 성공적으로 오픈을 마쳐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픈과 함께 정말 많은 고객분들이 매장에 방문해주고 계신 만큼 더욱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며,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로써 지난 1999년 국내 론칭후, 20년차 운영 중인 장수 핫도그 프랜차이즈다. 지난 9월에는 스테프핫도그 서울식물원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바 있으며 현재 대형몰, 대형마트, 지하철역사, 관광지 등 매출이 안정적인 특수상권에 집중적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에 있다. 스테프핫도그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전략부

※ 출처 : 한국경제TV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0908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