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태프핫도그 담당자님.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의 공식 협찬을 주관하고 있는 (주)노브레 광고
사업부 서지예입니다.
2023년 6월~8월 개최 예정인 국내 최고 여름 축제 워터밤을 소개드리면서, 공식 광고협찬
(ppl) 제의를 드리고자 귀사에 메일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
[5년간 20대 관객 선호도 1위 참여형 페스티벌!]
참고 기사: KFC,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 티켓 증정 프로모션 - 이투데이 (etoday.co.kr)
개최 기간 - 서울: 06.23~06.25 / 광주 07.08 / 인천 07.15 / 대구 07.22 / 부산 07.29 / 대전 08.05 / 수원 08.12 / 속초 08.19 / 제주 08.26
네이버 키워드 조회 1위 (네이버 검색어 트렌드 페스티벌 분야), 유튜브 관련 영상 7천만뷰 조회 (쇼츠 컨텐츠 포함),
인스타 게시글 10만개 업로드, 워터밤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 50만명
2022 워터밤과 협업한 KFC, SPRITE의 예시로, 워터밤 입장권을 활용하여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하
였습니다.
SNS홍보로 MZ세대의 흥미를 유발함과 동시에 브랜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으로 브랜딩 효과
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행사장 내 브랜딩 부스를 이용하여 관객들의 이벤트 참여를 유도, 이벤트 경품으로 브랜드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기획이 가능합니다.
또는 푸드트럭 운영을 통해 행사 직후부터 브랜드 노출이 용이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협찬사 단독 또는 제휴를 통해 2차 프로모션 진행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예산과 원하시는 컨셉 등은 추후 미팅을 통해 디테일하게 조율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긍정적인 검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태프핫도그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드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귀사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광주, 대전, 대구, 부산, 인천, 수원, 제주 총 7개 지역의 협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