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 오는 23일 창업설명회 개최…설악워터피아 등 특수매장 오픈 소식도 알려
2017-11-20 13:1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813
첨부파일 : 0개

스테프핫도그 오는 23일 창업설명회 개최…설악워터피아 등 특수매장 오픈 소식도 알려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1-20 11:57 송고
 

© News1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가 오는 11월 2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창업 사업설명회는 대형 오피스 내 입점 가능한 추천점포 소개에 대한 주제로 가맹점 개설절차와 필요사항을 설명하고 기타 창업 정보를 공유하는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개최된다”고 설명했다. 

11월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과 자세한 관련 문의는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업설명회 종료 후 1:1 컨설팅을 희망하는 참석자들에 한해 사업설명회 주관인 점포개발팀에서 창업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콜롬비아를 비롯한 5개 산지의 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으로 말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진득한 단맛과 부드러운 고소함, 텁텁하지 않고 목으로 매끄럽게 넘어가는 소프트한 감촉의 경쟁력 있는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핫도그 프랜차이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지난주 김포, 원주의 영화관 매장 오픈에 이어 2개의 특수매장인 “설악 워터피아점(실내 스파동, 아쿠아동), 대구히어로파크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17년 마지막까지 전국 곳곳에서 신규매장 오픈 소식을 알려오고 있다. 

특히 설악 워터피아점은 지속적으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특수 상권에 해당되는 곳으로, 일반 창업자들은 쉽게 입점할 수 없는 곳으로 꼽힌다. 이에 스테프핫도그는 그 동안의 노하우 기반, 지속적으로 특수 상권을 개발하며 창업 지원에 나서고 있다.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신규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며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핫도그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 New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