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 핫도그' 메가도매센터 천안점 오픈 '1+1행사 진행해'
2020-12-02 09:1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445
첨부파일 : 0개


13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가 천안시 서북구 지역 최대 유통도매센터인 메가도매센터 천안점을 지난 25일 개점했다고 밝혔다.

메가도매센터 천안점은 전국 유명 산지와 직거래 유통을 하고 있는 유통시설인만큼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식물공장인 메가 스마트팜이 위치해 있어 많은 사람이 오가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메가도매센터 천안점은 메가마트 창립 45주년을 맞아 회원 감사제를 1주일 동안 진행한다. 이에 스테프 핫도그도 지난 25일부터 아메리카노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회원 감사제 기간동안 진행되게 된다.

또한 오는 28일에는 핫도그 1+1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스테프 핫도그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스테프핫도그’ 천안점은 메가도매센터 천안점 내 1층 계산대 쪽에 위치하고 있다. 따라서 간편하게 계산을 끝낸 후 요기거리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장보는데 지친 고객을 위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는만큼 맛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곳이다.

‘스테프핫도그’는 지난 1999년 론칭 후 20년 째 운영 중인 장수 브랜드다.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를 위해서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우리나라 시장에서 꾸준히 성업을 하고 있는만큼 그동안 쌓인 노하우가 많다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웰빙 시대를 맞이해 북유럽의 자연친화적인 환경에서 스트레스 없이 자란 돼지로 만든 소시지를 제공하고 있다. 덴마크의 동물 질병 관리 시스템으로 철저하게 관리를 해 잡육이 섞이지 않은 프리미엄 소시지로 한껏 맛을 살려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130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인만큼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다”며 “이는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로 제공되는 만큼 선순환되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천안점을 개점한 만큼 다양한 분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만큼 프리미엄 핫도그 이벤트를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테프 핫도그’는 대형몰, 대형마트, 지하철역사, 관광지 등 매출이 안정적인 특수상권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헤럴드경제(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1127000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