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 부천역사점 오픈 '홀버거' 도입으로 간단한 식사 가능해
2020-12-08 13:0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382
첨부파일 : 1개



13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가 부천역사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부천역사점은 부천역사쇼핑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부천역은 부천지역을 대표하는 교통요충지로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다. 특히 부천역사쇼핑몰은 부천역 지하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로 많은 사람이 한 번씩 거쳐가는 곳이다.

부천역사점은 이러한 점에 착안해 시장 상인을 비롯한 다양한 사람이 한 끼 식사로도 안성맞춤인 ‘홀버거’를 도입했다. ‘홀버거’는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특히 ‘스테프핫도그’가 개발해 한손으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메뉴다. 개점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증정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테프핫도그’는 지난 1999년 론칭 후 20년이 넘는 기간동안 운영을 꾸준하게 하고 있다. 그만큼 우리나라 내에서 장수 브랜드로 손꼽힌다.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는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프랜차이즈 본사를 원한다.

그러한 의미에서 ‘스테프핫도그’의 경쟁력은 끊임없이 지속해온 역사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우리나라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업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갈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웰빙시대에 맞아 새로운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

북유럽의 자연친화적인 환경에서 스트레스 없이 자란 돼지로 만든 소시지를 제공한다. 이는 덴마크 동물 질병 관리 시스템으로 철저하게 관리해 잡육이 섞이지 않은 프리미엄 소시지다. 이를 통해 한껏 맛을 살려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하철 역사나 대형몰, 대형마트 등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유동인구를 확보할 수 있는 곳에서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저렴한 창업비용은 물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자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수상권에 관심이 있다면 홈페이지의 추첨 점포나 사업설명회를 통해 문의하시면 된다”며 “130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인만큼 안정적인 매출이 일어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 출처 : 헤럴드경제(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1208000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