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전문 프랜차이즈 스테프핫도그가 프리미엄 수제 햄버거 4종을 출시했다.
스테프핫도그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로 전세계에 약 5,000여개 매장이 있으며 국내에서는 1999년에 런칭해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전국에 매장을 늘리는 등 탄탄히 자리잡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스테프핫도그 측에 따르면 그동안 최상위 인지도를 유지하던 시그니처 핫도그 라인 외에 프리미엄 수제 햄버거 4종을 일부 매장에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가맹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수제 햄버거 4종은 비프버거, 치즈버거, 통살치킨버거, 통살핫치킨버거이며 고소한 흑임자번에 두툼한 통다리살 크리스피 치킨패티와 순 소고기 와규패티를 더하고 여기에 스테프핫도그만의 특제소스를 추가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그동안 크게 인기를 얻은 핫도그 라인 외에 수제 햄버거 라인으로 까지 메뉴가 확대되면서 매출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햄버거 신메뉴 개발과 가맹사업 활성화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의 자세한 메뉴 정보, 매장 정보, 가맹점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서울경제(https://www.sedaily.com), JOBPOST(https://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