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전문 프랜차이즈인 스테프 핫도그가 24년만에 처음으로 프리미엄 수제버거 라인을 도입한데 이어 버거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테프 핫도그는 130년의 덴마크 전통 핫도그 브랜드로, 국내에서 1990년 론칭해 20년째 전국 매장을 늘려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프리미엄 수제버거로의 메뉴 확장으로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수렴하면서 창업지원 프로그램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또한 스테프 핫도그측에 따르면 기존의 핫도그만 전문성을 띄던 브랜드에서 수제버거로의 영역 확장은 핫도그&수제버거 타입으로 브랜드 변모를 확실하게 하며 신규 매장 오픈 시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창업을 활성화하고자 한다.
브랜드 론칭 후 첫 프리미엄 수제버거 라인을 도입함에 있어 비프버거, 치즈버거, 통살치킨버거, 통살핫치킨버거로 4종을 준비했으며 이번에 새롭게 햄버거 2종인 쉬림프버거, 해쉬비프버거를 추가로 선보이고 있다.
‘스테프핫도그’는 현재 대형몰, 대형마트, 지하철역사, 관광지 등 매출이 안정적인 특수상권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