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 ‘바게트핫도그(3종)’ 출시, 티몬-쿠팡-위메프에서 만난다
“소셜커머스 판매 시작으로 점차 판매처 늘려갈 계획”
|
↑ 사진=스테프핫도그 |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는 간편식으로 대변되는 현대사회의 식문화 트렌드에 발맞춘 ‘바게트 롱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스테프핫도그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수렴해 기획한 이번 제품은 기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핫도그를 3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1인 가구 500만 시대가 도래한 가운데 최근 우리나라 식품산업의 규모는 매출액 기준 2014년 163조7천억 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4.4% 성장하며 간편식 시장도 가파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2016년도 식품산업 주요 지표'에 따르면 1인 가구와 맞벌이 가족의 증가에 따라 간편식으로 불리는 냉동조리식품 등을 비롯한 레토르트 식품 류의 관련 품목 출하액은 2004년 1조2000억원에서 2014년에는 2.9배 증가한 3조5000억원 규모로 조사된 바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새로운 제품을 공개한 스테프핫도그는 기존의 핫도그 빵과 차별화된 겉은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에 속은 촉촉한 “바게트 빵’을 사용하였으며, 실제 스테프핫도그 매장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 그룹’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하였다.
고품질의 바게트 빵과 소시지를 바탕으로 소스도 3가지로 달리 구성해 무려 3종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을 자세히 보면 갈릭사우어 맛은 진한 갈릭향에 고소함이 더해진 소스이며 불고기 맛은 달짝지근하고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소스, 칠리 맛은 매콤달콤함에 깔끔한 맛을 적용한 소스로 각각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차별화된 풍미의 핫도그 3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대사회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무엇보다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라 하였다.
또한 바게트 롱 핫도그(3종)는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우선 구매 가능”하며 출시프로모션은 물론 기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임과 동시에 “소셜커머스 판매를 시작으로 점차 판매처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